FAQ

FAQ검색

찾으시는 답변이 없으면 Q&A를 이용해 주세요. Q&A 보러가기

FAQ 목록

  1. Q

    성남 재활용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 

    A

    ▶ 운영시간

     - 평일 09:00 ~ 19:00

     - 토요일 09:00 ~ 18:00

     - 일·공휴일 10:00 ~ 18:00 (설날, 추석 휴무)


  2. Q

   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 

    A

    ▶ 제품 결함 또는 품질 하자 발생시

     - 판매일로부터 7일이내일 경우 100% 환불처리 

     - 가구제품의 경우, 제품 특성상 배송 당일에 한해서만 반품 가능   


    교환/반품 불가시

     - 단순 고객 변심 또는 설치 장소 문제로 인한 반품은 배송비 부담 (단, 배송 당일에 한함)

  3. Q

    배송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? 

    A

    ▶ 배송비용

     - 성남시 지역 내 무료 배송 (단, 사다리차 또는 엘리베이터 이용료 발생 시 제외) 


    ▶ 배송시간
     - 평일 10:00 ~ 18:00

     - 토·일·공휴일 11:00 ~ 17:00  

  4. Q

    A/S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 

    A

    ▶ 가전제품

     - 판매일로부터 6개월까지는 무상A/S 가능하고 보증기간 이후에는 유상 수리로 처리됩니다.

     - 냉장고, 세탁기, TV, 에어컨 등 부피가 큰 제품은 방문해서 수리해 드립니다.
        (단, 25인치 이하 TV등 소형가전은 직접 방문 요망)

     - 같은 문제로 A/S 3회 이상 발생할 경우, 고객님이 원하시면 동종 제품으로 교환 처리 해드립니다.


     ▶ 가구

     - 배송 받으신 후 제품 상태 검수하시고 문제가 있으면 매장으로 전화 부탁드립니다.


  5. Q 배송시 유의사항입니다

    A

    - 사다리차 이용 또는 엘리베이터 이용료 등 설치현장의 특수성으로 인한 추가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. 

      (단, 사다리차 비용은 협의 후 결정)


    - 저층의 경우라도 입구 및 엘리베이터가 협소하여 물품 이동이 어려운 경우 사다리차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- 배송날짜 지정은 가능하나 구체적인 시간은 매장과 협의 부탁드립니다.

    - 상품이 배송되기 전에 설치 공간을 미리 확보하고 정돈 부탁드립니다.

    - 전문 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여 설치해드리나 기존 가구 이동 및 수거는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  (일부 무료 수거 가능 제품 제외)

Mobile Quick

이용약관

개인정보취급방침

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

사이트맵

사무용가구
가정용가구
가전제품
냉난방제품
잡화(기타)
업소용품
고객센터
회사소개
회원